본문으로 바로가기

새로운 미드 해로우 (Harrow) 이안 그루퍼드

category 영드 2018. 6. 27. 15:28

오늘도 역시 새로운 미드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새로운 미드는 해로우(Harrow) 

ABC 에서 제작한 호주와 합작한 TV드라마 입니다. 믿고 보는 ABC 드라마.


미드 해로우




일단 타이틀롤 배우가 이안 그루퍼드 이니 두말하면 입 아프고 잔소리가 될 드라마겠습니다. 연기하면 믿고 보는 이안 그루퍼드 아니겠습니까? 

이안 그루퍼드가 가장 크게 이름을 알리는데 기여한 영화는 바로 판타스틱 4 입니다.  그 영화에 나온 배우들이 이제는 이름 값을 하는 영화가 되었는데 대표적으로 캡틴 아메리카역의 크리스 에반스. 이 영화에서는 철부지로 나와서 웃음을 주는 감초 역을 잘 해냈습니다. 해로우는 그의 2번째 tv시리즈 입니다. 




이안 그루퍼드는 저작 포에버에 이어 법의학자역을 두번째 맡게 되었습니다. 

포에버의 불사신 같은 캐릭터가 약간 판타스틱4의 역할과 매치되어 재미있게 보았었습니다. 시즌이 더 진행 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일찍 끝나게 되어 아쉬움을 남겼던 드라마입니다. 여 주인공과의 캐미도 좋았는데 시청률이 많이 나오지 않아 제작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방영했으면 시청률이 괜찮았을 거라는 생각도 듭니다.  



미드 해로우는 법의학자인 다니엘 해로우의 사건 해결 스토리라고 할 수 있는 드라마 인데 이 해로우라는 캐릭터가 미드에서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와 아주 닮아 있습니다. 

우리나라 드라마에 실장님 캐릭터 처럼 말입니다. 성격은 괴짜 + 요상한데 실력은 출중한 그 누군가가 겹쳐 집니다.  멘탈리스트의 제인, 라이투미의 라이트만, 빅뱅이론의 쉘든, 본즈의 본즈, 캐슬의 캐슬, 하우스의 하우스, 스콜피온의 월터, 퍼셉션의 죽은 사람의 환영을 보는 박사 다니엘처럼 말입니다. 



다른 드라마와 마찬가지로 해로우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상사는 없고, 헤로우를 도와주는 보조선생님이 의지의 대상입니다. 해로우는 일 중독으로 딸에게 소홀했는데 결국 딸은 가출까지 하게 됩니다. 방황하는 딸과 떠나기로 마음먹은 해로우 앞에 나타난 과거가 결국 본인의 발목을 잡고 딸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되자 딸은 또 실망하게 되고......

내용은 직접 보시면서 알아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미리 스포일러를 풀어버리면 드라마를 보는 기대감이 반감되니까 스토리라인도 함께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2018/06/26 - 미드 마블 클록 앤 대거 (clock & Dagger)

2018/06/22 - 미드 베이츠 모텔 여름 스릴러로 딱 좋아.

2018/06/20 - 영드 신작 어 베리 잉글리쉬 스캔들(A Very English Scandal) 휴그랜드,벤 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