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미트리스 시즌2 제작될까?

category 미드 2018. 7. 20. 14:41


리미트리스 시즌 2 제작될까? 

미드 리미트리스


드라마 리미트리스는 2011년 브레들리 쿠퍼가 주인공으로 나온 리미트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영화 리미트리스에서는 브레들리 쿠퍼가 주인공으로 나오는데 드라마 리미트리스에서는 제가 처음 미드에 입문했던 계기를 만들어 준 로스트룸의 남주가 타이틀롤을 맡았습니다. 



미드를 조금 봤던 사람들은 다 알만한 배우들의 총 집합소라고 할 수 있는데 

여자 주인공은 덱스터의 여동생, 남자 주인공은 로스트룸의 주인공, 같이 나오는 형사는 CSI 뉴욕의 부검하던 그 배우. 이렇게 리미트리스의 주인공들은 알만한 배우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일단 연기가 기본으로 어느 정도 되는 배우들이라 믿고 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수사물이 아니고 재능있는 누군가가 사건을 해결한다는 점에서 '멘탈리스트'나 '디셉션' '캐슬' 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사람들이 한사람씩 있는 수사물은 경찰이나 수사하는 사람들이 약간 무능력하게 보입니다. 

적당한 유머코드도 섞여 있고, 약을 먹고 주인공이 뇌를 쓰기 시작하면 거의 천재 수준이라 사건을 해결하는 단서를 거의 대부분 제공하게 됩니다.  

나머지 두 형사는 약간 들러리, 혹은 액션하는 사람에 가까운 역할이라 안타까울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재미가 있어 이것저것 생각하지 않고 여러사람들과 함께 보기에도 좋은 드라마입니다. 



알약 하나로 뇌가 활성화 되어 한번 보거나, 이해하고 기억했던 모든 것들을 전부 기억할 수 있게 되고, 약을 먹으면 이해력이 좋아져 언어나, 문서 등도 금방 이해하게 됩니다. 

거의 만능, 무적에 가까운 남자가 되어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데 사건 해결 과정에서 주인공남자는 유머스러운 능력까지도 발전시키는 것 같습니다. 

특히 이 주인공을 지키는 두 FBI 수사관이 있는데, 주인공은 끝까지 이 두 사람의 이름을 못 외운척 합니다. 그렇지만 어려운 일을 당하면 내 일처럼 도와주는 츤데레 같은 면도 있습니다. 


재미있게 봐서 혹시 시즌 2가 제작될까 궁금했는데 안타깝게도 아직 시즌 2가 제작된다는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여운이 남아 혹시나 하는 기대를 해 보았었는데 아직까지는 시즌2의 제작소식통이 들려오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즌2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넷플릭스에서 2016년 방영되었는데 아직 다운로드 리스트에 올라가 있어 보실 수 있습니다. 


2018/07/18 - 루머의 루머의 루머 시즌 1 결말 궁금합니다.

2018/07/09 - 넷플릭스 사이코패스 드라마 10대 영드 빌어먹을 세상따위

2018/06/30 - 가볍게 넷플릭스 시트콤 미드 더 랜치(The Ranch)

2018/07/01 - 미드 포더 피플(For The People)